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 
 
 
 
 
 
HOME > Customer > 고객의소리
 
작성일 : 17-08-27 09:49
5049S구매1개월뒤계속잔고장 영업못하고 있음, 서비스 기사들 불친절, 기술력 없음
 글쓴이 : 박정수
조회 : 29  
안녕하세요 로벤 RVM-5049S 구매자 입니다.

6. 29일 구매이후 완벽하게 전 상품이 정상적으로 판매가 된적이 약 4주정만이고.. 나머지는 한두개씩은
판매를 못하고...  특히 7. 27 ~ 8. 7 일까지는 전 상품을 판매를 못하였습니다 성수기임에도..
이유는
a/s 신청을 했으나... 기술력이 부족한 기사님이오셔서... 이것저것 만져보다가  못하겠다고 하고  RVM-5049S 이것에 대해
잘 아는 기사분이 휴가를 갔으니.. 다음주에 오겠다고해서.. 약 10일간 판매를 못하고 기다렸습니다.

그리고 가끔 에러가 나는 현상에 의해 하루 이틀정도 문제가 되었던 날이 있었고 그럴때마다  전원 스위치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
다시 작동되고 이런경우가 있었습니다

그리고 이번 경우는 잘 되던 자판기가 밸트를 못돌려줘서 일부 품목이 또 판매가 안됩니다...

이런 잔고장이 계속해서 발생하고, 서비스도 안되고 ,,,

천만원가량 돈드려서 구매 했는데.. 자주 이런식으로 고장나면 제 입장에선 자판기 자체가 문제가 있다고 밖에 생각이 안됩니다.

그리고 지난번 반품관련 전화했었는데 연락주신다고 하더니.. 언제까지 기다립니까?

a/s도 안해주고 원주지역 기사는 기술력부족, 불친절로    본사와 이야기 하려고 한건데  이런식으로 전화안주고

자판기는 계속 고장나고,,,

정말 답답합니다...

010.9193.9334 / 033.340.8047 전화주세요 제발~ 부탁드립니다. 회사에 제 입장이 난처합니다.

최고관리자 17-08-28 14:27
답변  
관련 부서에 해당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.

앞으로도 저희 제품에 관심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 
   
 
 

 
 

서비스문의 : 1899-7131 대표전화 : 070-8655-3400 팩스번호 : 070-8610-6263 대표이사 : 김준택 사업자등록번호 : 124-86-51570
본사(공장) : (우:17553)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삼봉로 798 안양사무소 : (우:14119)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91번길 46-24
본 사이트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, 무단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 Copyright 2013 ROVEN CO., LTD. All Right Reserved.